컴퓨터 박사

 

오늘도 유용한 정보를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특히나 갑작스럽게 아파서 약을 사야하는데 일요일이라고 한다면 참 당황스러우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일요일 당번약국 조회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건데요.

 

 

 

정해진 일요일 당번약국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조회를 먼저 해보시고 방문하시면 되는데요. 또한 연중무휴 약국도 전국 조회를 해보실수가 있어요.

 

 

자 그럼 바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에 문을 열거나, 늦은시간까지 영업을 하는 약국을 찾아보시려면 '휴일지킴이약국'이라는 사이트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여러분들도 '휴일지킴이약국'이라고 검색을 해서 바로 사이트로 이동을 해보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접속을 하시게 되었다면 바로 메인화면에 이렇게 이용하고자 하는 날짜와 시간대, 그리고 지역을 선택을 하신후에 검색을 눌러보시게 되면 휴일운영 약국을 검색할수가 있습니다.

 

 

 

검색 결과는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현재 운영여부도 초록색으로 나오게 되어집니다. 그리고 정확한 위치 정보와 함게 전화번호와 운영시간도 안내가 되어져있죠.

 

 

지도 보기를 눌러주시게 되면 처음 찾아가는 약국이라도 찾기 쉽게 지도상으로 표시가 되어지기도 합니다. 이렇게 주말에 운영하는 약국을 찾아볼수도 있고, 연중무휴 약국도 찾아볼수가 있습니다.

 

 

공식 화면에서 '연중무휴약국 검색'을 눌러주시고 검색을 해보시면 되는데요. 미리 한두곳쯤은 알아두시는게 좋을수가 있겠죠. 오늘은 일요일 당번약국과 연중무휴 약국을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았어요. 참고가 되었다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