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박사

 

안녕하세요 오늘도 날씨가 제법 춥네요.

 

하지만... 일요일부터 다시 더욱더 추워진다고 해요.

 

요즘 너무 추워서 밖에 돌아다닐때 정말 옷을 단단히 입어야겠더라고요.

 

오늘은 조용필 노래모음을 한번 들어보도록 할게요.

 

 

어제 저녁에 잠깐 그 겨울의 찻집을

 

들었었는데요. 자면서 계속 입가에 멤돌더라고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면 히트곡 노래모음을 한번 포스팅해봐야겠다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들과 함께 같이 들어보기 위해

 

히트곡 14곡 모음집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1968년도에 가수로 데뷔를 하셔서 지금까지도 정말 멋진 활동을

 

하고 계시죠!!

  

정말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노래들을 많이 부르셨어요.

 

오랜만에 들어보았는데 마음이 참 따듯해지는 기분이 들어요.

 

준비한 노래모음의 수록곡이 궁금하실것 같네요.

 

수록되어진 노래들은 준비한 유튜브의 영상에 순서대로

 

나열이 되어있네요.

 

대한민국 최고의 명가수!!~ 1980녀대를 대표하시는 가수이신데요.

 

오랜만에 조용필 노래모음을 모두 한번 들어보세요.

 

정말 다시한번 듣고 싶었던 노래들이네요.

 

 

감동적인 노래들이에요.

 

조용필 노래모음을 모두 한번 들어보세요.

 

다시 들어도 감동을 주는 명곡들입니다.

 

아련한 추억들도 떠오르기도 하는것 같아요.

 

그럼 원탑이는 다음에 다시 찾아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