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박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또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할게요. 예전보다 당첨금액이 많이 줄어들긴 하였지만 역시 국내 복권중에서는 최고의 당첨금액을 지급하는복권인데요. 매주 구매를 하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 오늘은 내주변의 나눔로또 판매점 찾기를 하는 방법 안내를 해볼까해요.

 

 

 

어렵지 않게 나눔로또 판매점 찾기를 해보실수가 있으신데요. 공식 로또의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쉽고 편리하게 로또 판매점을 조회를 모두 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게요.

 

 

 

먼저 여러분들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합니다.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나눔로또'라고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시면 바로 공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www.nlotto.co.kr]

 

 

 

여러분들도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렇게 상단에 '판매점'이라고 되어져있는 메뉴가 보이시게 될거에요. 이 메뉴를 눌러주시고 나서 하단에 나오는 '로또6/45 판매점 조회'를 눌러주세요.

 

 

그럼 이렇게 전국의 모즌 판매점에 대해서 조회를 해보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바로 지역을 검색을 하시거나 아래 지역을 클릭을 해서 선택을 해보셔도 됩니다. 그럼 해당 지역의 판매점 리스트가 모두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이렇게 모든 판매점에 대해서 나오게 되어지죠. 이중에서 여러분들의 위치에서 가까운 동에 있는 판매점으로 방문을 하시면 되는데요. 정확한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돋보기 모양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정확한 위치와 전화번호가 나오게 되어지실텐데요. 전국의 나눔로또 판매점 찾기는 이렇게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쉽고 간편하게 해결이 되어지게 됩니다. 안내해드린 내용 참고 하셔서 가까운 위치의 판매점 방문해보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