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박사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8090노래무료듣기를 준비를 해보았어요. 예전에 즐겨듣던 흘러간 노래들이 가득한데요.

이번 시간에는 신나는 댄스곡들과 분위기있는 발라드곡으로 구성되어진 영상 두편으로 준비를 했네요.

그시절에 유행하던 노래들이 가득한데요. 여러분들도 정말 좋아하실만한 노래들이에요.

 

 

위에 준비해드린 노래듣기는 댄스곡위주인데요. 총 1시간 20분 정도 재생이 되어지는 노래들이네요. 신나는 노래들을 듣고 싶으시다면 위에 올려드린 댄스곡들을 들어보시면 될거 같아요

 

 

 

그리고 조금 분위기있는 발라드곡들을 듣고 싶으시다면 아래 유튜브 영상을 재생하셔서 감상을 하시면 될듯한데요.아래 영상은 재생목록도 따로 있어서 가져와보았어요. 목록을 보시고, 어떤 노래가 있는지 살펴보시면 될듯한데요.


 

8090노래무료듣기 발라드 재생목록 참고해서 들어보세요.

1. 길은정-소중한 사람 2. 에스더-송애 3. 포지션-I love you 4. 이규석-기치와 소나무 5. 박상민-멀어져간 사람아 6. 정선연-빈 처7. 안재욱-Forever8. 김혜림-날 위한 이별 9. 박정운-먼 훗날에 10. 윤상-이별의 그늘 11. 신효범-언제나 그 자리에 12. 안치환-내가 만일 13. 이정봉-그대 떠난 후14. 최성원-제주도 푸른밤

 

 

 

15. 이상은-사랑해 사랑해 16. Mr.2-하얀 겨울17. 햇빛촌-유리창엔 비18. 이문세-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19. 이문세-옛사랑 20. 박완규-천년의 사랑 21. 김민우-사랑일뿐야22. 뱅크-가질 수 없는 너23. 이치환과 벗님들-사랑의 슬픔 24. 신해철-슬픈 표정 하지 말아요 25. 임재범&박정현-사랑보다 깊은 상처 26. 바람꽃-비와 외로움

 

 

 

그리운 그시절이 떠오르게 되어지는 노래들이에요. 30년 전후로 흘러간 노래들이 되었는데요. 이렇게 노래를 듣고 있다보니 시간이 어찌나 빨리 지나갔는지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오늘은 흘러간 추억의 8090노래무료듣기를 해보시면서 옛아련한 추억들을 떠올려 보시기 바래요. 요즘 노래들을 듣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옛날 노래들을 들어보는것도 참 좋은듯하네요. 최근에는 90년대 노래가 TV에서 자주 흘러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 포스팅을 찾아주신 분들도 많으실거에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