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박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정말 즐거운 주말이네요.

 

주말을 맞이해서 나들이 떠나시는 분들도 아주

 

많으실것 같은데요. 오늘은 나들이 가면서 차에서 듣기 좋은

 

신나는 트롯트 메들리를 준비해보았는데요.

 

엄청나게 흥겹네요.

 

 

 

아마 트로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오늘 준비한 음악도

 

아주반가우실것 같은데요.

 

듣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고 흥겨워지는데요.

 

기분전환으로 최고인 모음집입니다.

 

모두 2시간 가량 재생이 되어지는데요.

 

 

 

준비한 신나는 트롯트 메들리 들어보시면

 

여러분의 어깨가 나도 모르게 덩실덩실 하실겁니다.

 

신나는 트롯트 메들리 저도 지금 연속으로

 

들어보고 있는데 절로 흥겹고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아요.

 

 

 

여행을 가실때나, 운동을 하실때, 등산하실때에 들어보시면

 

더욱더 좋을것 같은 트롯트 노래들인데요.

 

기분전환이 필요하신 분들도 아주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 그럼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도록 하시죠.

 

 

 

준비해본 신나는 트롯트는 youtube에서 찾아왔어요.

 

2시간 동안 무료로 들어보실수가 있으니

 

편하게 감상을 해보시면 될것 가타요.

 

그럼 즐거운시간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