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박사

 

이번엔 부평 CGV 방문해보고자 하신 분들을 위해 설명을 하게 되었습니다. 미리 방문전에 예매를 한다거나 시간표를 확인을 하고 가는게 좋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영업시간이 단축되거나 임시휴업한곳들이 있을수 있기도한데요. 자 그러면 부평 CGV 상영시간표 보시는 방법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부평 CGV

부평 CGV 상영시간표

영화 보러 갈 때 미리 부평 CGV 상영시간표 보신다면 확실해 영화 보러 가실 때 도움이 되어질 수가 있습니다 무작정 어떤 영화보러 가야 겠다 하고 방문하셨었다가 한참 기다리거나 못 보는 경우도 있을 수 있는데 미리 상영시간을 확인하시고 방문 하시는것이 좋을겁니다.

부평 CGV

극장찾기 메뉴

이런 실시간 상영시간 정보들은 공홈에서아주 친절하게 제공 해주고 있어요 그러므로 방문자분들도 공홈에서 보실수가 있도록 안내를 해보도로록 할 겁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CGV로 서치를 한후에아래쪽에 나오게 되는 극장 찾아 보기를 클릭을 해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부평 CGV

CGV부평

또한 이러한 식으로 극장 찾아보시기를 눌러 주시기 되었다고 한다면 전국 전체 CGV에 대해서 조회를 할 수 있는 화면에 나오게 되었을텐데 상단에 있는 인천지역을 클릭을해 주시고하단에 나오게되는 CGV 부평을 클릭을 해 보시면 되는데요.

부평 CGV

부평CGV 극장안내

CGV 부평을 클릭을 해 주시게 되셨다면 이제는 이런 식으로 이런식으로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인천 광역시 부평구에 위치에 있는 부평 CGV에 대한 안내가 나오게 될듯한데요 2영어강의 규모는 총 10개의 상영관을 가지고있고 1552개의 좌석을 마련해 두었답니다.

부평 CGV

실시간 시간확인 가능

또한 이제 밑에 방향으로 약간만 더 내려보시면 부평 CGV 상영시간표를 보실수가 있어요 이러한 방법으로 보는 것처럼 실시간 예매가능한 잔여좌석 정보까지 함께 확인이가능 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영업시간을 눌러 보시면 바로 바로 예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연결이 되어 지기도 하겠습니다.

부평 CGV

부평CGV 바로가기

또한 마지막으로 주차장 이용 내용들도 함께 내용을 설명 하고자 하도록 할건데요 인천 부평 cgv를 이용을 하고있는 고객들이라고 한다면 영화관람시에 5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를 하실수가 있답니다. 오늘은 방문자 분들에게 부평 CGV 상영시간표 고치는 법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부평CGV